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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영구라이센스 : 구축형 솔루션

전용서버 : 월간, 연간 서버포함 임대형 솔루션

API전용서버 : 서버포함 DB&API 연동형 전용솔루션

대행서비스 : 뉴스레터, 설문, 대량메일 대행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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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메일러 홈페이지 약관

마이메일러 홈페이지 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처음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서비스(이하 “서비스”)을 이용하는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여, 회원과 회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상호 번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② 전항에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회사의 서비스 안내 또는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1. “전용서버”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솔루션&서버를 임대하여주고 회선을 제공하여 인터넷 환경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년간라이센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의 솔루션&서버를 고객사의 서버 또는 당사의 서버에 설치하여주고 회선을 제공하여 인터넷 환경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부가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외에 부가되는 서비스로 회원의 선택에 의해 추가로 신청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대행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대행업무의 모든업무를 일괄 통합하여 총칭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회선”이라 함은 인터넷과 접속되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물리적인 회선을 말하며, 속도의 단위로는 Mbit/sec, Gbit/sec을 사용합니다.
  6. “트래픽 량”이라 함은 일정 시간 동안 서버로 데이터를 보내거나 내려받은 데이터의 양을 말하며, 단위로는 Mbyte/sec, Gbyte/sec를 사용합니다.
  7. “대역”이라 함은 물리적인 회선을 이용할 때 데이터를 주고받기 위하여 실제로 점유하는 크기를 말하며, 단위로는 Mbit/sec, Gbit/sec를 사용합니다.
  8. “회원”이라 함은 자신의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의 회원약관에 동의하여 회원으로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9. “ASP서비스”라 함은 포인트 및 캐쉬를 충전하여 처음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이 직접 사이트에서 메일,문자등을 발송하는 시스템을 칭합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개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사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7일 이전부터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불리하게 계약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면서 적용일 이내 회원에게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각 서비스에 따른 개별약관 및 운영정책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적용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을 확인한 후 동의하고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제공 및 서비스이용료를 납부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본인확인 및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관련자료(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주민등록증 사본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적극 협조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가입으로 생성된 계정(ID)의 정보를 회원의 정보로 간주하며 계정(ID)의 명의자를 본 계약의 계약 당사자로 판단합니다. 법인이나 사업자 등의 종업원 또는 대리인 등으로 계정(ID) 생성 후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법인이나 사업자 등이 계약의 주체가 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비 실명, 타인명의로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2.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필수기재 항목을 누락, 오기한 경우
  3. 사업자신원확인 및 본인확인에 필요한 필요서류의 제출을 거부한 경우
  4. 국내법 또는 국제법을 위반하거나 이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력이 있는 경우
  5.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한 공격을 당하거나 공격을 한 이력이 있거나 그와 유사한 서비스 이용으로 기존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악영향을 준 이력이 있는 경우
  6. 선정적이고 미풍양속을 해치는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7. 불법, 부당한 광고, 선전물을 게시하거나 부당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8.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등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
  9.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 한정치산자, 금치산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10. 회사의 다른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를 체납하고 있거나 체납한 이력이 다수 있는 경우
  11.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신청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2.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 초유의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
  13. 업무수행에 지장이 초래할 정도의 지극히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14. 품질유지가 곤란하거나 필요한 설비나 인력이 부족한 경우
  15. 기타 회사의 기술적/관리적 사정으로 이용계약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⑥ 회사는 이용계약의 승낙 후 본 조 4항, 5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 6조에 따른 사전 통지 후 이용계약의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관리)
① 회사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관리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개인정보 포함)를 사실에 부합하게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허위의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관련법률 규정에 의거 수사 또는 조사 등의 목적으로 수사기관 및 유관기관의 요구나 명령이 있는 경우 관련 개인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문자등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 전체 또는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본문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종류)
①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거나 대행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구매형 솔루션
  2. 임대형 솔루션
  3. 약정형(분할납부형 등) 솔루션
  4. 부가서비스
  5. 대행서비스, ASP서비스
  6. 기타 회사가 추가로 개발하거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전항의 서비스 별 세부사항은 회사의 홈페이지 내 서비스안내에 따릅니다.
    ③ 본 조 1항의 서비스는 회원의 서비스환경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추가 신설하거나 기존의 서비스를 변경,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 6조에 따라 사전 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료 등을 정상적으로 납입하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해당 서버에 솔루션을 설치하고 서비스를 개통을 위한 준비를 진행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접속할 서버주소 및 서비스 개통일, 만료일, 세팅정보, 기타 이용에 필요한 안내사항을 6조에 따라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시를 위한 추가 정보 및 자료 등이 필요하거나 회사의 사정으로 개시가 지연되는 경우 해당 사유 및 개시일을 다시 지정하여 제 6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제휴서비스 등은 홈페이지 내 각 서비스 별 안내 및 제공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제공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안내 페이지 등을 통하여 각 서비스 별 이용조건 및 정책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이용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서버 수에 따라 IP주소를 부여하며 서버 당 1개의 IP주소를 할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가 회원의 장비에 부여한 IP 주소를 임의로 변경, 추가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이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로 IP주소를 변경, 추가하는 경우 회사는 제 6조 따라 통지 후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국제 트래픽 사용을 원할 경우 반드시 회사에 사전 동의를 구하고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만약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국제 트래픽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국제트래픽 요금을 부과합니다.

제 10 조 (제휴서비스의 이용)
① 회원은 제휴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제휴사와 제휴서비스이용계약을 직접 체결하거나 회사와 대행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이 이용하고자 하는 제휴서비스를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과 제휴사간 체결한 제휴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제휴서비스의 해지 및 환불 등은 제휴사의 정책 등에 따라 처리되며 제휴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환불 조건 등은 각 제휴사의 서비스 페이지에 안내합니다.

제 11 조 (장비의 설치 및 입주)
① 회사는 정상적으로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 경우, 고객이 원활한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장비에 솔루션을 설치 진행 해야합니다.
제 12 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위한 설비, 장비 등을 유지 ·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한 경우 이를 신속하게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 등 정당한 요구에 대하여 빠른 시일 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처리가 연장되는 경우에는 게시판 또는 제 6조에 따라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④ 회사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국내 IP 주소 관리기관)에서 WHOIS 서비스에 제공하기 위해 고정 IP주소에 대한 사용자 및 관리자의 정보를 요청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와 관련한 부속 이미지의 모든 권한을 가지며,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사용권한만을 부여 받게 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 내 판매하는 상품과 이미지, 관련 정보 등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 등에 관한 사전점검 및 긴급점검을 이행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임시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신청 이전에 회사가 공지하는 이용조건 및 가이드 등을 확인한 후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로부터 부여 받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유출되지 아니하도록 철저하게 관리하며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회원의 설비와 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관리부주의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원은 솔루션이 설치된 장비가 고장 또는 노후 되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회사의 담당자에게 업그레이드 요청을 할 수 있다.. 다만, 버전업그레이드 또는 신규버전에 따른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며 솔루션 재설치에 따른 별도 비용이 부과됩니다.
④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 연락처 등을 연락 가능한 최신의 정보로 유지하며 수시로 수신여부를 확인합니다. 만약 이를 게을리하여 회사의 통지가 도달하지 아니함으로써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원은 인터넷 환경의 특성 상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원인으로 서버 내 데이터가 훼손, 멸실 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반드시 서비스 내 데이터를 별도의 저장장치를 통하여 수시로 백업하는 의무를 부담합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이용에 있어 광고집행,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단기간에 많은 접속이 예상되는 계획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해당 사실을 회사에 사전 통지하여 상호간 대응방안을 마련하여야 하며, 이를 사전에 공유하지 아니하거나 상호간 마련한 대책을 초과하여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촉되는 관련법령 및 고시 등을 사전에 확인하며 이를 준수합니다.
⑧ 회원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불법정보 및 소프트웨어 등을 설치, 유통, 배포하는 등의 불법, 부당한 목적 및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⑨ 회원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개인정보와 관련한 법령에 따라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합니다. 또한 그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작성하여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하고 수집한 개인정보를 자신의 책임 하에 운영합니다.
⑩ 회원은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할 수 있는 일련의 상품 또는 이미지 등을 판매하거나 게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보증)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솔루션(임대제외)에 대하여 설치일을 기준으로 1년간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용 상의 귀책사유로 고장 나거나 1년이 초과하는 경우에는 별도 유상 유지보수계약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② 회사는 임대서비스에 해당하는 솔루션에 대하여 임대기간 동안 무상 수리를 제공합니다.
③ 회사는 장비 중 소모품 또는 마모성 제품에 대해선 수리 또는 교체를 유상으로 제공합니다.
다만, 제품교체 및 수리로 인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지 아니한 장비 등에 대하여 별도의 교체작업 및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이용료)
①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각 서비스이용료 등을 각 서비스 별 청구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청구합니다.
② 서비스이용료의 종류는 설치비, 서비스이용요금, 추가 이용요금 등으로 나누어지며, 각 서비스이용료에 관한 구체적인 과금기준 및 청구방법 등은 홈페이지의 각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따른 원가의 상승,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서비스이용료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제 6조에 따라 사전 통지함으로써 서비스 이용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이용료의 지급)
① 회원은 서비스이용료를 회사의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반드시 자신이름 또는 회사명의로 입금합니다. 만약 입금자명이 본인이 아닌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 신청 및 연장 처리가 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은 반드시 입금현황 등을 별도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게을리하여 서비스가 개시되지 아니하거나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원은 부과된 이용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청구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 회사에 이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관한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확인 결과를 회원에게 제 6조에 따라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매출 취소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매출 취소 처리가 불가한 경우에는 해당 금액에 대한 재 결제 후 회원의 계좌로 환급 처리합니다. 다만, 이 경우 처리절차의 확인 등에 따라 다소 처리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이용요금이 연체된 경우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지연배상금을 추가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청구한 서비스이용료가 체납된 경우 아래와 같은 정책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한 서비스 제한과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제공 중단)
① 회사는 정기점검,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증설 등이 필요한 경우 해당 내용, 재개시점을 제 6조에 따라 사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정기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경우
  2. 사전에 인지할 수 없는 하드웨어(디스크 등) 장애, 시스템다운 및 외부 통신회사, 전력회사, 기간통신사업자의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3.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외부적 침입이 시작된 경우
  4. 회원의 서비스이용이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의 일부로 악용되는 경우
  5. 보안상 시급한 문제로 인하여 긴급한 작업을 요하는 경우
  6. 기타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밖에 없는 명백한 이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본 조의 서비스 제공 중지와 관련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8 조 (보안 시스템 관리 및 의무)
① 회사는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문제발생 시 회원관련 인증정보 및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의 보안을 위협하는 다음 각 호를 하지 아니합니다.

  1. 컴퓨터 바이러스 등 악성프로그램 등 유포행위
  2. 회원 정보시스템 및 이외의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취약점 스캐닝, 불법 침입 행위
  3. 대량의 트래픽(traffic)을 유발시켜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4.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각종 사전 허가되지 아니한 행위
    ③ 회사는 본 조에 의한 보안관련 조치 내용을 조치 후 통지하거나 보안상 이유로 통지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와 관련한 조치에 있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아니하도록 가능한 최선을 다하여 조치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부득이 다수의 회원의 안전을 위하여 긴급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일부 회원의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없이 조치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침해사고 등에 대비하여 24시간 연락이 가능하도록 관리자를 지정하여 회사에게 통보합니다. 만약 회원이 이를 제공하지 아니하거나 변경, 누락되어 사전 연락이 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에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자신의 정보시스템 등에 이상 징후가 발견되거나 침해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해당 내용을 회사에 통보합니다.
    ※ 침해사고 접수처 : 운영팀 (전화 : 1566-9520, 전자우편 : help@cheom.net)

제 19 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의 저작물에 관한 저작권 및 2차적저작물작성권 등의 권리를 가집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나 기술, 자료 등을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판매 및 기타 이에 준하는 행위를 하지 아니하며 회사가 허가하지 아니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지위의 승계)
① 회원은 상속, 합병, 분할, 영업 양도·양수 등으로 회사와 체결한 법적 지위를 승계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가 정한 방식과 절차에 따라 양도·양수 신청합니다. 다만, 일부 양도·양수는 기술적, 관리적 사유로 양도o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외국인 등의 사유로 양도·양수를 위한 필요서류(인감증명서, 신분증, 본인확인서류 등)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의 양도·양수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지정한 지위의 승계에 따른 관련서류 등의 접수가 완료된 경우 회사가 보유한 회원정보를 승계인으로 변경합니다. 다만, 미결제 된 서비스이용료가 잔존하거나 법적 분쟁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그 지위의 승계를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지위 승계가 불가한 제휴서비스(결제서비스, 구매안전서비스, 광고서비스 등)등의 경우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승계인은 스스로 자신의 명의로 재 가입하는 절차를 이행합니다.
⑤ 본 조에 의하여 정상적으로 회사의 승낙에 의한 승계인은 기존의 회원과 동일한 지위에서 권리, 의무를 가집니다.

제 21 조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종료의사를 회사에 전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요청한 해지일로부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각 서비스 별 해지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당해 연도 2회 이상 이용제한을 당한 경우
  2. 서비스 신청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실명이 아닌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회사의 허가한 서비스의 이용 목적 및 용도 이외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회원의 귀책사유로 계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5.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회원의 행위가 발생한 경우
  6. 기타 관련법령의 위반하여 계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7. 스팸성메일 또는 수신동의 되지않은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③ 환불규정
  8. 임대서비스 및 그외 서비스
    A. 환불 방법은 산정된 금액을 회원에게 통지 후 회원 본인명의 계좌에 익월 15일까지 입금처리 합니다.
    B. 환불은 이용하고 남은 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 이용료의10%) 및 보너스충전, PG수수료, 송금비용을 차감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5,000원입니다.
    따라서 5,000원 미만의 금액은 해지시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C. 결제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서비스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9. 년간라이센스 상품
    A. 결제 후 14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하시는 경우 설치비를 제외 한 서비스 이용료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4일 이내에 신청 하시는 경우에도 수신자 주소록 등록, 메일발송 등 서비스 이용내역이 있을 경우 환불 되지 않으며 해당 서비스의 이용기간이 끝날 때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결제 후 14일이 지난 후 요청 하시는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0. 솔루션상품 및 유지보수
    A. 각 업체와 공급계약 체결시에 작성되는 ‘시스템공급계약서’ 및 ‘유지보수계약서’의 해당 조항을 따릅니다.
  11. 아래와 같은 사유 일 때에는 모든서비스의 환불거부 또는 불가합니다.
    i. 스팸메일 발송 등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 탈퇴한 경우
    ii. 회원가입시 이름 또는 상호와 받는사람의 이름 또는 상호가 맞지않는경우
    iii. 스팸메일 발송(수신미동의 메일) 에 따른 아이피블럭등으로 메일발송이 불가한경우

제 22 조 (해지에 따른 조치)
① 회원은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즉시 서비스가 종료 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종료되면 즉각 서버를 폐기한다.

제 23 조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따른 서비스 이용료를 지급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버가 허용 또는 회사와 계약된 네트워크 대역 및 사용량을 초과하여 사용된 경우
  2. 과다 패킷 발생으로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장비의 전기 사용량이 과다하거나 발열이 심하여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할 것으로 우려되는 경우
  4.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고 있어 서비스 운영에 위험 요소로 판단되는 경우
  5. 사전 승인된 범위 외로 국제회선을 이용하거나 이에 관해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제한을 요청 받은 경우
  6. 불법, 부당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7.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게임물등급위원회,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등의 기관으로부터 심의결정 또는 서비스 제한 요청이 접수된 경우
  8. 적법한 절차에 따른 법원 등의 명령이 있는 경우
  9. 법적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 절차의 진행에 따라 서비스제공의 제한이 필요한 경우
  10.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훼손 또는 모욕하는 행위를 한 경우
  11.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유포, 해킹, 서버 공격 등으로 이용하거나 이용되는 경우
  12.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련의 행위를 하는 경우
  13. 스팸메일 발송과 관련하여 국내/외 스팸 메일 감시단체 등에 블랙리스트로 등재된 경우
  14.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서비스를 연결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5. 서비스 제공에 이슈가 발생하여 이를 확인하는 등의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등록한 전자우편, 연락처 등으로 연락이 되지 아니하는 경우
  16. 이 약관에 따른 권리·의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양도, 증여, 이전, 매도하거나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한 경우
  1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가 있거나 긴급한 점검이 필요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하여 해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해제요구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이용제한을 해제합니다.

제 24 조 (스팸전송자 이용제한)
① 회사와 회원은 광고성 정보를 전달함에 있어 스팸방지와 관련법령 및 가이드 등을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법 제50조의4항에 의하여 스팸 수신자에게 스팸메일 발송 업체명 및 담당자 정보를 공개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1.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2.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스팸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 등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4. 스팸 수신자로부터 스팸신고가 접수된 경우
    • 1회 경고 (수신자에게 업체 및 담당자정보공개)
    • 2회 계정정지 (수신자에게 업체 및 담당자정보공개 및 계정정지)
      ※ 단, 수신자의 동의를 받았음에도 스팸신고가 들어올 수 있음으로 고객이메일주소에 대한 출처 (수신동의 사이트 주소 및 일자)를 명확하게 소명하는경우 변제될 수 있습니다.
  5. 스팸 민원 조치에 대한 회사의 요구에 회원이 성실히 응하지 아니한 경우
  6. 스팸메일 발송과 관련하여 국내/외 스팸 메일 감시단체 등에 블랙리스트로 등재된 경우
    ③ 회사는 스팸 수신거부처리 등을 위해 스팸관련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하여 고충처리창구를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 고충처리창구 연락처 : 1566-9520, 전자우편 : help@cheom.net
    ⑥ 회사는 회원이 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하는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비밀유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제 26 조 (양도금지)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에 의한 일체의 권리 및 의무를 제 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제 27 조 (손해배상)
① 회사와 회원은 자신의 귀책사유로 이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휴서비스 등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아니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8 조 (책임의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사전에 인지할 수 없는 하드웨어(디스크 등) 장애, 시스템다운 및 외부 통신회사, 전력회사, 기간통신사업자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거나 데이터 일부 또는 전부가 훼손, 멸실 된 경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하드웨어 장애 및 불량, 통신망의 장애 등으로 인하여 서버 내 회원의 데이터가 전부 또는 일부가 훼손, 멸실 된 경우 해당 데이터에 대한 백업의 의무가 회원에게 있는 점을 감안하여 손실된 데이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통제할 수 없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외부적 침입이 예견되거나 시작된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그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9 조 (준거법 및 분쟁의 해결)
① 이 약관으로부터 발생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이 적용되며 이에 의하여 해석됩니다.
② 이 약관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는 상호 합의를 통하여 이를 원만히 해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30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의 서비스 안내 및 관계법령, 상관례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