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완료, 결제 완료, 배송 출발 안내 등 쇼핑몰 회원에게 기본적으로 발송되는 안내 메일을 고객 데이터와
연동하여 자동 발송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 메일 외에도 타임 세일, 상품 추천, 이벤트 안내 메일을 직접 발송할 수 있습니다.
API 및 DB insert방식으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발송 프로세스
서비스 대표 사례
1
회원 가입 인증 메일
2
주문 완료 안내 메일
3
배송 출발 안내 메일
4
마일리지 지급 메일
5
구매 결정 및 리뷰 작성 요청 메일
6
게시판 답변 알림 메일
추가 활용 사례
1
신상품 안내 메일
2
타임 세일 안내 메일
3
상품 추천 메일
제공 기능 소개
자동 발송
신규 회원가입, 주문이 들어왔을 때 정확하게 자동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개별 맞춤 메일
고객명, 아이디, 날짜 등 각각 다른 정보를 입력하여 고객별 맞춤형 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발송
발송 통수 제한없이 무제한 발송이 가능합니다. 문자, 카카오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해보세요.
상세 리포트 제공
발송 완료 후 결과 통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발송 데이터는 축적되며 차후 법적인 문제 발생 시 소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발송 속도
Mymailer는 공용 발송 서버가 아닌 고객사 단독 서버를 제공합니다. 단시간에 빠르고 안정적인 발송이 가능합니다.
광고 메일도 OK
정보성 메일 뿐만 아니라 타임세일 안내, 상품 추천, 신상품 안내 메일 발송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