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logo
MyMailer 홈페이지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솔루션 영구라이센스 : 구축형 솔루션

전용서버 : 월간, 연간 서버포함 임대형 솔루션

API전용서버 : 서버포함 DB&API 연동형 전용솔루션

대행서비스 : 뉴스레터, 설문, 대량메일 대행서비스

Contact Us
마이메일러 고객센터

1566-4771

mymailer@cheom.net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15층 17호

1566-4771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15층 17호

Top

공지사항

MyMaile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설날 연휴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입니다.
공지사항
작성자
MyMailer
작성일
2021-02-09 11:34
조회
357476
안녕하세요. 처음소프트 입니다.

2021년 2월 11일(목) ~ 2021년 2월 14일(일)까지 설날 연휴 고객센터 및 서비스 운영 관련 안내 드립니다.

■ 고객센터 CS 운영
- 2021년 2월 11일(목) ~ 2021년 2월 14일(일) 설날 연휴동안은 고객센터가 상시 운영되지 않습니다.
전화 상담은 어려우며 문의 사항은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2월 15일(월)에 답변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긴급CS의 경우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오전, 오후 총 2번 확인하여 CS처리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 대행업무 및 알림톡 서비스 업무
- 2021년 2월 11일(목) ~ 2021년 2월 14일(일) 설날 연휴동안은 대행 및 서비스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설날 연휴에 대행 건이 있다면 설 연휴 전에 미리 신청 부탁드립니다.

■ 레몬ASP 메일 발송 안내
LemonASP는 메일 발송을 위해 승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회원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들께서는 공휴일은 기존 주말 처럼 승인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11일, 12일 오후 11시, 오후 4시 총 2번 승인처리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메일 발송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라며 설 연휴기간에 발송을 하신다면 설 연휴 전에 예약 발송 신청 부탁드립니다.

■ 레몬ASP 결제 안내
- 연휴기간 동안 무통장입금 결제는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실시간 충전을 원하실 경우 카드결제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설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