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소프트 입니다.
2021년 9월 18일(토) ~ 2021년 9월 22일(수)까지 추석연휴 고객센터 및 서비스 운영 관련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CS 운영
- 추석 연휴 기간동안 고객 센터가 상시 운영되지 않습니다.
전화 상담은 어려우며, 문의 사항은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9월 23일(목)에 답변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대행업무 및 알림톡 서비스 업무
- 추석 연휴 기간동안 대행 및 서비스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연휴 기간 내 대행 건이 있다면 추석 연휴 전에 미리 신청 부탁드립니다.
■ 레몬ASP 메일 발송 안내
LemonASP는 메일 발송을 위해 승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회원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들께서는 공휴일은 기존 주말처럼 승인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일 발송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라며, 추석 연휴 기간에 발송을 하신다면
연휴 전에 예약 발송 신청 부탁드립니다.
■ 레몬ASP 결제 안내
-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무통장입금 결제는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실시간 충전을 원하실 경우 카드결제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